샬롬,
뉴저지 더바인교회 부속학교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뉴저지 더바인교회는 하나님의 창조질서와 성정체성, 남녀가정에 대한 전통적이고 보수적인 성경의 가르침을 존중하는 GMC(Global Methodist Church)교단에 속한 교회로서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원의 길이며, 성경에 기록된 모든 말씀이 참된 진리임을 믿고, 전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GMC 교단과 뉴저지 더바인교회의 부속학교로서, 저희 교직원들은 맡겨진 어린 영혼들을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말씀과, 성령의 지혜로 교육하여 그들이 세상 속에서 요셉과 다니엘과 에스더와 같이 신앙과 리더쉽을 겸비한 하나님의 사람들로 세워지는 일에 밑거름이 되도록 온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뉴저지 더바인교회 부속학교의 로고는 왕관입니다. 학생들을 왕이신 하나님의 아이(자녀)들로 세우는 것이 저희 학교의 설립 목적입니다. 그와 같은 목적을 위해 세 개의 학교에서 열심히 가르치고 있습니다.

King’s Kids Baby Land (14~36개월) 주 2회 수업
뉴저지 최초의 아기학교(2001년 설립)로서 유아교육에 필수요소인 창의력, 상상력, 신체발달, 어휘력, 사회성을 개발하는데 초점을 맞춰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찬양과 말씀, 교실수업과 신체활동 등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배우며, 엄마와 아기의 믿음이 함께 자라가는 작은 천국입니다.

King’s Kids Learning Center (3~5세) 월~금
뉴저지 유일의 교회 유치원으로서 체계적인 교과과정과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선생님들의 보살핌과 기도로 아이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교육환경 속에서 아이들의 언어적, 사회적, 인지적, 정서적, 신체적, 그리고 영적인 영역들이 고르게 성장하는 배움과 사귐의 터입니다.

King’s Kids After School (6~13세) 월~금 | Summer School (여름방학 6주)
교사들의 헌신된 섬김과 오랜 학교운영을 통해 터득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뉴욕과 뉴저지 한인이민사회에 널리 알려진 방과후 학교입니다.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매일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예수님과 동행하는 찬양과 기도의 생활화, 잘 짜여진 커리큘럼과 특별활동을 통해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의 증진 및 창의적인 인재가 양성되는 곳입니다.
방학기간에는 6주간의 여름학교가 운영되며, 파워워십, 재미난 성경활동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배우고 경험하고, 새 학년 학과 예습, 다양한 특별활동과 체험학습을 통해 자아발견 및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뉴저지 더바인교회 부속학교의 모든 교직원은 여러분의 자녀들이 왕이신 하나님의 자녀인 것과 Korean-American이라는 바른 정체성을 가지고 이 땅에서 자라갈 수 있도록 성심으로 기도하며 섬길 것입니다.